2020 광고주대회

2020 KAA Annual Conference 발표자료 다운로드
  • 제1주제
    이진형 대표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감으로 하는 마케팅은 끝났다. 데이터로 결정하라!
    ① 빅데이터를 통한 시장 트랜드 이해와 마케팅 전략
    ② 과학적인 마케팅 효율 분석과 성과 측정
  • 제2주제
    김기주 상무 | 한국리서치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
    ① 언택트 트랜드 속 달라진 소비 패턴과 시사점
    ②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 주목해야 할 4가지 Key issue
  • 제3주제
    박종구 박사 | Kobaco
    MMCR 데이터로 본 TV PPL 효과와 활용
    ① TV프로그램속 간접광고 효과 및 구매 연관성 분석
    ② 업종별 효율적인 PPL 공략법
  • 제4주제
    노승우 팀장 | 대홍기획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
    ① 팬데믹 이후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②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핸드폰 인증
신청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삼성
Lg
현대모터그룹
SK
한화
Kt
GS
GS칼텍스
롯데
Cj
일동제약
두산
동서식품
동아제약
청정원
대림
효성
코롱
포스코
이마트
대한항공
SPC
아시아나항공
한국투자증권
아모레퍼시픽
LS
동국제약
에스오일
KBS
MBC
SBS
YTN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SBSM&C
연합뉴스
TV조선
MBN미디어랩
A미디어랩
SMR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