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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중간광고, 총량제 여전히 폐해 과장되고 있다 
방송광고정책에 대한 시각적 오류 
방법 일부 제한하는 단계적 제도 개선 제시 
중간광고, 총량제 도입하면 방송광고 고질적 문제 해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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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
12월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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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A 진단]
광고모델의 프로의식이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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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광고계 10대 뉴스]
광고제도, 매체환경에 큰 변화 있었던 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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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매체환경의 변화]
2002년 매체환경변화와 매체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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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회원사]
샘표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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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광고 표과측정 모델]
옥외광고 효과측정 모델에 관한 연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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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 탐방]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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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소식]
높은 곳에서 높은 사람들 만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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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고]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주자 모터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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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A광장]
한국PR대상에 삼성 '광고모델 대니서 PR'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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