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소개
  • 인사말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 간담회
  • 교육 및 세미나
  • 워크숍
  • KAA 소개
    • 협회소개
    • 인사말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주요사업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한국광고주대회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정보 서비스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간담회
    • 교육 및 세미나
    • 워크숍
정보 서비스

홈으로
정보 서비스
  • KAA 소개
  • 주요사업
  •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정보 서비스
  • 커뮤니티
KAA저널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KAA저널

2011년 07, 08월호

2011.08.08 Views 684

[KAA News]
KAA News
 

[시론]
종편, 콘텐츠 육성과 합리적 광고판매로 경쟁력 키워야 | 김상훈
 

[특집 I] 포털의 역할과 책임
1. 광고매체로서 포털의 역할과 책임 | 정인식
2. 언론 게이트로서 포털의 역할과 책임 | 김병희
 

[특집 II] 2011 프로야구와 가상광고
1.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은 가상광고
2. 프로야구&가상광고, 그 환상의 궁합 | 송재화
 

[광고주탐방]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웅진식품
 

[특별기고]
막장 드라마 만연에 대한 우려 | 김봉현
 

[신입회원사]
1. 롯데카드
2. SK브로드밴드
3. SK텔링크
 

[기획연재]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4
기업소셜 미디어, 위기관리 채널로서의 가치에 주목하라 | 정용민
 

[글로벌뉴스]
글로벌뉴스
 

[해외소식]
판매, 서비스,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상에서는 이 모든게 똑같다
 

[KAA Focus I]
스마트TV, 그리고 광고 | 하선호
 

[KAA Focus II]
제작과정까지 '친환경'을 담은광고
 

[세미나중계]
커뮤니케이션을 디자인하라
 

[KAA 강좌]
미디어플래닝 - 이론과 실제
 

[KAI 광고경기예측지수조사]
8월 광고경기 전월 대비 감소
 

[KAA광장]
KAA 광장
 
이전글
2011년 05, 06월호
2011.06.07
다음글
2011년 09, 10월호
2011.10.10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우)0551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5층TEL : 02-422-4390FAX : 02-422-4399
COPYRIGHT© 2020 한국광고주협회. All Rights Reserved.

입회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