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소개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 기타간행물
  • 자료실
  • 보도자료
  • 워크숍
  • 교육 및 세미나
  • 간담회
  • 공지사항
  • KAA 소개
    • 협회소개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주요사업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한국광고주대회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정보 서비스
    • KAA저널
    • 기타간행물
    • 자료실
    • 보도자료
  • 커뮤니티
    • 워크숍
    • 교육 및 세미나
    • 간담회
    • 공지사항
정보 서비스

홈으로
정보 서비스
  • KAA 소개
  • 주요사업
  •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정보 서비스
  • 커뮤니티
KAA저널
  • KAA저널
  • 기타간행물
  • 자료실
  • 보도자료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KAA저널

2022년 09, 10월호

2022.10.05 Views 1601

[Special Report]
① 포털 뉴스 개혁 필요성 느껴… 정부·정지권 개입은 배제해야
② 포털 제휴를 빌미로 한 저널리즘 일탈, 국민 신뢰 무너뜨리는 심각한 문제다
③ 뉴스제휴평가위원회, 참여단체 조정 및 규정 정비 통해 신뢰성·투명성 확보해야
④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법제화 논의에 따른 전망과 과제
 

[KAA 진단] 
① 기자의 홍보실 이직 러시, 홍보인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
② 시장의 기대와 흐름에 부응하는 홍보인이 결국 살아남을 것
 

[KAA Focus]
2022년 하반기 주목해야 할 마케팅 이슈
 

[송동현의 Crisis Consultant]
여론의 법정에서 내려지는 괘씸죄를 아시나요?
 

[김기주의 Data Driven Marketing]
새로운 소비자의 발견인가? 숨겨진 소비 욕구였나?
 

[최은섭의 광고 Pick]
넌 무슨 세대니?
 

[이준원의 ENM 리포트]
경기 침체, 더욱 적극적인 광고 전략이 필요한 이유
 

[Media Trend]
언택트에서 다시 컨택트로, 오프라인의 귀환
 

[준비됐나요~ Ready for Quiz!]
Ready for Quiz!
 
 
이전글
2022년 07, 08월호
2022.08.04
다음글
2022년 11, 12월호
2022.12.12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우)0551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5층TEL : 02-422-4390FAX : 02-422-4399
COPYRIGHT© 2020 한국광고주협회. All Rights Reserved.

입회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