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소개
  • 인사말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 간담회
  • 교육 및 세미나
  • 워크숍
  • KAA 소개
    • 협회소개
    • 인사말
    • 연혁
    • 회원현황
    • 임원사
    • 회원가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주요사업
    • 제도개선사업
    • 마케팅활동지원사업
    • 경제홍보사업
    • 유사언론 대응
  • 한국광고주대회
    • KAA Annual Conference
    •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역대 수상작
  • 정보 서비스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간담회
    • 교육 및 세미나
    • 워크숍
정보 서비스

홈으로
정보 서비스
  • KAA 소개
  • 주요사업
  • 한국광고주대회
  •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정보 서비스
  • 커뮤니티
KAA저널
  • KAA저널
  • 보도자료
  • 공지사항
KAA저널
  • KAA저널소개
  • KAA저널

KAA저널

2011년 05, 06월호

2011.06.07 Views 763

[시론]
광고시장 선순환 구조 왜곡시키는 유사언론 행위 근절되어야 한다
 

[특집] 간접광고 · 협찬의 문제점 및 바람직한 개선방향
1. 간접광고 시행 1년의 평가와 가능성
2. 간접광고ㆍ협찬 판매방식 개선하고 효과분석 틀 마련해야
 

[광고주탐방]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유한킴벌리
 

[특별기고]
막장 드라마 만연에 대한 우려 | 김봉현
 

[KAA News]
KAA News
 

[기획연재]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3
소셜 미디어 잔치는 끝났다! | 조주환
 

[KAI 광고경기예측지수조사]
6월 광고경기 전월 대비 호전 전망
 

[특집2]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세미나중계]
1. 라디오 방송사 광고요금에 대한 정량적 가치 분석
2. 유료방송 시장의 변화와 전망
3. 지상파 재송신 제도개선 방안
 

[KAA 강좌]
모바일 광고 A to Z
 

[글로벌 뉴스]
새로운 개척지, 중국의 온라인 광고 외
 

[KAA광장]
KAA 광장
 
이전글
2011년 03, 04월호
2011.04.11
다음글
2011년 07, 08월호
2011.08.08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우)0551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5층TEL : 02-422-4390FAX : 02-422-4399
COPYRIGHT© 2020 한국광고주협회. All Rights Reserved.

입회신청안내